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리뷰!

밍글맹글 생활리뷰/생활정보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리뷰!

밍글맹글 2021. 3. 16. 17:30
반응형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리뷰!

지난번 맥도날드 맥런치가 돌아왔다는 소식 알려드렸죠? 오늘은 집 근처 롯데리아 착한점심으로 점심을 해결해 보았습니다. 롯데리아의 런치 메뉴가 바로 이 롯데리아 착한점심입니다.

이름처럼 착한지 한번 볼까요?

롯데리아 착한점심 운영시간

운영일은 주말, 평일 구분이 없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입니다.

매일 주말에도 운영하는 것은 메리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리스트

착한한우세트 8,100원

착한AZ버거거세트 7,700원

착한더블X2세트 6,900원

착한핫크리스피피세트 6,100원

착한미라클버거세트 5,600원

착한데리리세트 4,000원

할인되는 메뉴 리스트입니다. 생각보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는 않습니다. 롯데리아의 대표적 인기 메뉴인 새우버거세트나, 불고기버거 세트가 포함되어있지 않은 것이 아쉽습니다.

4,000원 메뉴가 있다고는 이야기하지만 데리버거세트 뿐이라 좀 부실한 느낌입니다. 물론 4,000원으로 구매 가능 한 메뉴가 있다는 것은 맥런치에 비해 나은 점이긴 합니다. (맥도날드는 쿠폰을 사용하면 4,000원으로 구매 가능한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다만 5,000원대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매우 한정적입니다. 단 1개의 메뉴 착한 미라클버거세트만이 있습니다. 맥런치는 대부분이 5,000원대에서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저렴한 느낌이 강했는데 롯데리아는 이게 과연 착한 가격이 맞는지 의심이 들게 하는 가격대입니다.

착한미라클버거세트는 제가 예전에 멋모르고 시켜먹어 봤었는데 비건용버거 세트입니다.

즉 고기가 들어있지 않은 버거 세트입니다. 그래서 이름이 미라클버거로 맛은 형편없었던 기억입니다. 맛있는 버거를 먹고자 한다면 최소 6,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것입니다.

괜찮은 메뉴를 먹고자 하면 7,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요즘 점심값으로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맥런치에 비해 비싸고 비효율적이다 라는 인상을 지울 수는 없네요.

 

그 외 메뉴

롯데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새우버거세트와 불고기버거 세트는 5,900원입니다. 오히려 굳이 착한점심 메뉴를 이용하지 않아도 이 2가지 메뉴를 먹는 게 여러모로 나을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빅불이나, 다른 베스트 메뉴도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맥도날드 맥런치에 비해 가성비가 좋지 않고 차라리 다른 메뉴가 나을 수 도 있다는 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물론 AZ버거세트 같은 경우 꽤 맛있는 버거이고 그 버거세트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장점이지만, 뭔가 두루두루 이용하기엔 메뉴가 부실해 보입니다.

 

그럼 오늘 먹은 착한핫크리스피세트 리뷰를 해볼까요?

 

착한 핫크리스피세트 리뷰

저는 콜라를 잘 마시지 않아서 생수로 바꿔왔습니다. 롯데리아 답게 롯데 아이시스를 생수로 증정해주네요.

감자튀김은 맥도날드에 비해 담백하게 간이 된 듯한 느낌입니다. 눈으로 보이는 소금의 양도 더 적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 양도 더 적은 것 같은 것은 제 느낌 탓일까요? 감자튀김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종이봉투에 구멍을 뚫어 놓은 것은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핫크리스피 버거입니다. 치킨 버거로 국내산 닭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패티가 많이 두껍지는 않고 토마토, 양상추 등이 나름 풍성하게 들어있습니다.

치킨 패티는 바삭하고 적당히 매콤합니다. 맵찔이인 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웬만하면 "핫"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음식은 못 먹는 편인데 먹으면서도 맵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싸이버거는 패티가 아주 두껍고 감칠맛이 풍부한데 그 대신 먹기가 불편한 게 단점이지만, 이 핫크리스피버거는 바삭한 패티가 먹기 편하고 불편하지도 않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소스가 적당히 매운 패티와 잘 어우러집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먹기 좋은 치킨버거입니다.

약간 매운 게 당기는 날에는 먹어도 좋을 정도 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중 핫크리스피세트를 먹어봤습니다. 점심메뉴도 나름 매력이 있지만 다시 가게 된다면 롯데리아 전통의 베스트 메뉴 새우버거세트를 먹을 거 같습니다. 롯데리아에 들렀다가 착한점심 메뉴에 실망하시게 되더라도 돌아서지 마시고 다른 베스트 메뉴를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