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눈물의 골목식당 하차 작별하기 아쉬워 눈물!

카테고리 없음

정인선 눈물의 골목식당 하차 작별하기 아쉬워 눈물!

밍글맹글 2021. 5. 6. 09:31
반응형

골목식당에서 2년간 MC로 맹활약을 펼쳤던 정인선이 하차했습니다. 그동안 골목식당에서 많은 사장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울고 웃으며 그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었는데요, 이제 볼 수 없다니 아쉬운 마음이 큰 지난 방송이었습니다.

함께한 스무개의 골목들

정인선 인스타그램

골목식당을 함께하며 무려 20곳의 골몰을 함께 누볐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만난 많은 사장님들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문제를 해결하려 동분서주했던 그녀의 모습이 참 좋아 보였던 것 같습니다.

역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은 시청자인 저도 원주 칼국숫집 사장님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원주 칼국수집을 찾았을 때 할머니의 건강상태를 전해 듣고 정인선의 진심 어린 눈물에 저를 비롯한 시청자들이 골목식당의 새 MC에게 푹 빠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항상 백종원과 김성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MC 사이에서 기죽지 않고 열심히 해온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 이유는?

정인선이 눈물의 하차를 한 이유는 바로 본업인 연기 때문이었습니다. 골목식당은 매주 촬영이 진행되기 때문에 한번 작품에 들어가면 시간을 빼기가 어려운 연기자 특성상 매주 특정일을 빼고 촬영하는 것이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정인선은 어렸을 적부터 연기를 해온 아역 출신으로 내 뒤의 테리우스,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다시 배우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선택했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시는 만큼 이제는 여러 드라마 작품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심의 눈물을 흘린 마지막 회차

정인선 인스타그램

정인선은 마지막 방송에서 진심어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도 마음이 울컥했는데요, 2년 전 처음 골목식당에 출연했을 당시 여러 화제를 모았는데 이제는 이렇게 다시 떠나간다니 당사자도 시청자들도 모두 아쉬운 마음이 큰 작별이었던 거 같아요.

이러한 마음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도 잘 나타나있습니다. 마지막 슬레이트를 치는 장면을 올리며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눈물의 슬레이트 저도 너무 슬펐어요.

 

오늘은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 관련 내용을 전달 드렸어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2021.05.05 - [밍글맹글 생활리뷰/각종 이슈글] - 강철부대 SDT 탈락!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된 이유는?

 

강철부대 SDT 탈락!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된 이유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채널A 예능 강철부대! 두 번째 탈락팀이 나왔고 SDT가 탈락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40KG 군장 매치에서 아쉬운 탈락을 한 SDT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되었는데 그 이유는 무엇

mingglemanggle.tistory.com

2021.05.04 - [밍글맹글 생활리뷰/각종 이슈글] - 전종서 할리우드 진출!

 

전종서 할리우드 진출!

배우 전종서가 할리우드 진출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대형 기획사와 계약했다고 알려져 향 후 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를 갖게 만들고 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영화계에는 경사가 많네요! 전종

mingglemanggle.tistory.com

2021.05.05 - [밍글맹글 생활리뷰/각종 이슈글] - 정동원 신곡 발표! 틴트롯의 새 장을 연다.

 

정동원 신곡 발표! 틴트롯의 새 장을 연다.

정동원 군이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트롯가수들의 신곡이 연이어 나오고 있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틴 트롯의 선두주자인 정동원 군의 신곡 한번 알아볼까요? 내 마음속 최

mingglemanggl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