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글 목록
반응형

2021/02 19

시타 수분크림 가성비 좋은 크림

시타 수분크림 가성비 좋은 크림 얼마 전 사용하던 수분크림이 똑 떨어져서 예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던 시타 수분크림을 구매하였습니다. 정식 명칭은 시타 데일리 포뮬러 페이셜 수분크림입니다. 제가 화장품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분과 허례허식에 돈을 쓰지 않는 바로 그런 브랜드였습니다. 가격 시타 수분크림 가격은 그야말로 혜자입니다. 현재 사이트에서는 6,3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지만 할인 행사를 할 경우에는 2+1 행사를 할 때도 있고 5,900원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경우도 종종 보았습니다. 다른 크림들이 1개의 제품이 25,000원씩 할때 시타크림은 그야말로 반의 반값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화장품에 모델을 빼고, 종이 케이스를 빼고, 불필요한 마케팅을 제거해야만 나올 수 있는 ..

맥도날드 맥런치 오늘부터 시작 ! 가격 및 슈슈버거 후기

맥도날드 맥런치 오늘부터 시작! 가격 및 슈슈버거 후기 맥도날드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오늘부터 맥런치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맥올데이가 사라지고 2018년 종료된 맥런치가 부활을 알렸습니다. 며칠 전에 맥도날드의 가격이 인상된다는 기사를 읽었었는데요, 요즘 가격이 인상되는 것들이 너무 많아 안타까운 마음이었습니다. 정가는 상승하지만 맥런치로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맥런치 시간 시간이 언제부터 인고 하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입니다. 이 시간에는 맥도날드 앱 쿠폰에서도 해당 메뉴들은 시간이 변경되어 나오더라고요!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할 거 같습니다. 전 예전에 1분차이로 런치메뉴 못 먹은 기억이.....ㅠ 얄짤 없었습니다. 맥런치 가..

실업급여 조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180일 기준? 회사 옮길 경우?

실업급여 조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180일 기준? 회사 옮길 경우?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현재 상황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 비해 실업급여에 대해 조금 더 안다고 문의하는 주변 지인들이 많습니다. 제가 직접 겪은 사례들과 아니면 제가 궁금하여 열심히 찾아본 것들을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실업급여 조건 1. 이직일 이전 18개월간(초단시간근로자의 경우, 24개월) 피보험단위기간이 통산하여 180일 이상일 것. 2. 근로의 의사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하지 못한 상태에 있을 것 3. 재취업을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할 것 4. 이직사유가 비자발적인 사유일 것 실업급여의 조건은 위와 같습니다. 이 조건들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직일 이전 18개월간 재직 기간이 통산하여 180일 이상..

가성비 몰트 위스키 몽키숄더 가격과 맛을 알아봅시다.

가성비 몰트 위스키 몽키숄더 가격과 맛을 알아봅시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2~3년 전부터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주로 홈술로 애용하고 있었습니다. 고가격대의 싱글몰트 위스키보다는 쉽게 구매할 수 있는 3~5만 원대의 술들을 주로 마셨습니다. 위스키 가격은 일본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일본 여행이 쉬웠을 때는 매번 일본에가서 위스키를 구매해왔었는데, 지금은 그마저 어려워져서 가격대를 조금 낮춰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를 마셔보곤 했었습니다. 몽키숄더의 특징 오늘 소개해 드릴 몽키숄더위스키는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입니다. 싱글몰트가 한 가지 몰트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위스키라면 이 몽키숄더는 3가지의 몰트를 블렌드 하여 만들어진 위스키입니다. 싱글몰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시는 글렌피딕, 발베니, 키닌비 증류..

소액체당금 지급명령신청 전자소송 작성 방법

소액체당금 지급명령신청 전자소송 작성 방법 지난번 글에서 소액체당금 진행 시에 지급명령신청의 단점에 대해서 설명드렸었습니다. 저는 지급명령신청을 잘못 신청하여서 2주를 허비하고 아직도 마냥 대기를 하고 있는 상태이기는 합니다. 다만, 분명 지급명령신청이 더욱 효율적인 분들도 있기에 그분들을 위해 오늘은 전자소송 작성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변호사나 노무사도 아니고 단순히 이 일을 직접 진행해 보고 겪고 있는 사람으로 그 후기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임금 체불로 힘들어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계속 기록하고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1/28 - [밍글맹글 생활리뷰] - 소액체당금 지급명령신청이 더 나을까? 지급명령신청의 단점 소액체당금 지급명령신청이 더 나을까? 지급..

믹시멀 와사비 샴푸 두피케어 샴푸 후기

믹시멀 와사비 샴푸 두피케어 샴푸 후기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두피케어에 대한 필요성을 느꼈었는데 최근 론칭한 국내 브랜드 믹시멀 (MIXiMAL)의 와사비 샴푸를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 입니다. 아직 제 블로그는 협찬이 없습니다. :) 새로운 브랜드들이 많이 런칭을 한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고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서 화장품 생태계를 더욱 풍성하게 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아직은 신생 브랜드인 믹시멀 제품을 직접 구매했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2021년 1월 탄생한 신생 브랜드로 생각이 됩니다. 러쉬 와사비 샴푸를 구매해서 써오고 있었는데, 가격이 좀 비싸 부담스럽던 차에 와사비 샴푸를 네이버에 검색하니 해당 브랜드가 함께 검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사..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 손상된 피부에 굿! 역시 내돈 주고 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 손상된 피부에 굿! 역시 내 돈 주고 삼 12월 피부과 시술을 받고 손상된 피부에는 케어크림을 발라주라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당시에 손상케어 크림이 없었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크림은 바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였습니다. 이름부터가 매우 깁니다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민감 피부가 선호하는 100점 시카 데일리 손상케어 크림! 모델로 요즘 뜨고 있는 김선호 배우님을 기용하였네요. 아무래도 요즘 대세 기는 대세인가 봅니다. 여기서 말하는 손상이란?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가려움, 건조함, 거칠어짐을 말합니다. 이 내용인 왠지 겨울에 딱 맞는 거 같지 않나요? 겨울의 칼바람에 피부가 가렵거나 건조해지면 딱 맞는 화장품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피부가..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및 열람방법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및 열람 방법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 열람 및 발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 법률구조공단 방문 시 꼭 필요한 서류에 법인등기부등본이 있었는데요, 이 서류가 꼭 필요한데 동사무소에서는 발급이 되지 않아서 꼭 미리미리 발급받아가야 합니다. 왜 법인등기부등본이 있어야 할까요? 법인등기부등본은 회사의 현재 사항을 모두 열람할 수 있는 문서이며, 그것으로 법률구조공단 측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및 열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법률구조공단에 방문했는데 법인등기부등본이 없다면 다음에 또 방문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게 됩니다. 유선상으로 알려주지 않았던 사항이었지만 저는 미리..

동대문구, 중랑구 접근성 좋은 면목 셀프세차장 후기

동대문구, 중랑구 접근성 좋은 면목 셀프세차장 후기 지금 타는 차는 인생에서 3번째 차입니다. 첫 차는 아버지의 10년 된 차를 받아서 2년 정도 탔었습니다. 당시에는 차에 그다지 애정이 없어서 세차라고는 기계 세차만 돌리고는 했었습니다. 두 번째 차로 바꾸고 나서 본격적으로 셀프세차의 세계에 빠져들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디테일링까지는 아니었고 최대한 깔끔하게 차를 유지하는 상태로 타고 다니며 대략 차 산 후 3년 정도까지는 매우 깨끗한 상태를 유지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다시 기계 세차만 돌리다가 차를 10년 정도 탄 후 지금의 차로 바꾸면서 다시 셀프세차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사를 오며 주변 셀프세차장을 찾았는데 저는 동대문구에 살고 있는데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면목 셀프세차장이 있었..

영동 스테이인터뷰 만족한 영동 숙소 ㄹ방 솔직 후기

영동 스테이인터뷰 만족한 영동 숙소 ㄹ방 솔직 후기 지난주 부부의 기념일을 맞이 하여 영동에 위치한 스테이인터뷰에 다녀왔습니다. 예약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닌 곳이라 저희는 12월 초에 이미 예약을 해 두었습니다. 당시에는 2월 중순에는 코로나가 조금 풀려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예약을 하였는데 그때보다는 조금 나아진 상황이었습니다. 영동 스테이인터뷰는 충북 영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차로 대략 200여 킬로미터로 2시간 반 정도면 도착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운전도 무리 없이 도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영동 스테이인터뷰 펜션 바로 옆을 금강이 끼고 흐르고 있으며 산과 들에 둘러 쌓인 고즈넉한 분위기입니다. 생각보다는 도로변에 있어서 뭐지? 하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펜션 자..